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학교 ssul의 지인이 집에서 나왔다.

카테고리 없음

by 플듀게임 2022. 10. 21. 05:11

본문

초등학교 ssul의 지인이 집에서 나왔다.
이제 초등학교 6학년인 지인이 집을 나섰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고, 두세 번 만나서 같이 놀았다.

사유는 집에서 담배를 피우다 적발돼 부모님께 두들겨 패고 나가라고 했다.

가출 첫날, 그는 거리를 돌아다니며 친구들을 만나고 밤에는 24시간 스터디 카페에서 잠시 잠을 잤다.

둘째 날에는 지인과 함께 찜질방에 갔다가 찜질방에서 하루를 보냈다고 한다. 그리고 저녁에 전화해서 집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집 비밀번호가 바뀌어서 들어갈 수 없다고 하더군요.

씻지도 못하고 두꺼운 옷을 입고 나와서 빨았어요. 나는 반팔 티셔츠를 입고 국밥집에 가서 밥이 떨어지지 않게 먹여주고 약과 생필품과 약 5000원을 주고 지인의 집으로 보내주었다. 잠.

3일째 되는 날은 아무리 생각해도 이렇지 않은 것 같아서 조금 꾸짖다가, 이런 말을 듣고 싶지 않은 말을 해서 도와준 언니들을 다 꾸짖었다. 언니들은 언제까지 돌봐줄까, 혼자 할 수 있는 게 없다, 집에 가다 등등. 갑자기 누나와 서울에 간다고 해서 혼자 갔다가 다음날 오더니 뒤.

넷째 날, 아이의 친구가 도움을 청합니다. 그 친구는 자살하려고 합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집을 나간 친구 부모님의 연락처를 알아냈습니다. 두들겨 맞고 죽였다고 하는데 다시 물어보니 맞지 않고 집에 들어가면 죽는다고 하시더니 실은 핸드폰과 용돈이 떨어져서 들어가지 않겠다고 고백을 하셨다. 3개월간 압수.

정말 말도 안되는 소리였는데 부모님이 더 이상 도와주지 말라고 하셔서 연락을 했더니 집에 가자고 하더군요. 더

집에서 나오면 편의점에서 한 끼 식사로 만원이 넘는 돈을 쓰고, 언니들이 씻겨주고 밥 사주고 재워준다.

결국, 그녀는 오늘 폭우와 도와줄 사람이 없어서 집에 막 들어왔다고 말합니다.

아무리 말을 걸어도 듣지 않고 오늘은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밤을 보내겠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약간의 도움 없이 그들은 너무 쉽게 무너져 집에서 도망칩니다.

그녀는 아이가 나중에 후회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